


아케모토 카네로
明本 金朗
히어로는 지지 않아!

“ 정의필승! ”


신장
별계급

15세
능력반
몸무게
나이
성별
남성
168cm
60kg
★★☆
잠재능력반


앨리스
전기 앨리스
몸안에서 찌릿찌릿한 전기를 생성해 내는 능력. 생성은 물론이고 전기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다. 작게 정전기를 일으키는 것에서부터 신체에 전기를 두르거나 접촉한 물체 혹은 상대에게 전달하여 충전 혹은 충격을 주는 방식으로의 이용이 가능하다. 즉 전류의 흐름과 방출이 용이하다. 발동에 별다른 조건은 없으나 방출되는 전류의 양이 강하면 강할 수록 지속 시간이 줄어들며 지속 시간이 길면 길수록 위력이 약해진다. 약한 전류로 최대 1시간까지 지속발동이 가능. 최대 위력은 단 몇 초만 가능하다. 능력을 장시간 사용하고 나면 온몸에 쥐가 난 듯 움직이지 못한다.
대부분 전자제품의 충전 혹은 정전기를 일으켜 친구들에게 장난을 거는 식으로 사용하는 듯. ㅡ이제 장난은 치지않아! …아마도.


성격
바보|열혈남아|영웅호걸
#천방지축 #명랑쾌활발랄 #막가파 #솔직한 #알기쉬운
하루라도 가만히 있으면 좀이 쑤신다! 조금이라도 바뀌길 바랐건만…아니 조금은 바뀌었던가? 참을성이 부족하고 인내심은 더욱 부족하다. 이성보다는 감정이 앞서가는 타입으로 자기가 생각하고 있는 바를 잘 숨기지 못한다. 최근에는 3초정도 참을줄 알게 되었다고…. 감정에 거짓말을 하는 것은 영웅답지 못한 행동이라나 뭐라나. 매사 매분 모든일에 열과 성의를 다하는 뜨거운 사춘기. 사소한 일 하나에도 허투루 넘겨보내지 않는다. 안되는 일엔 결국 얼렁뚱땅 끝을 내곤 하지만, 아무튼.
꾸지람을 들어도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니 자신에 대한 박한 평가를 들어도 마음에 담아두지 않는다. 그런 와중에 칭찬만 쏙쏙 골라듣는것도 재주라면 재주겠다. 고상한 화법과 돌려말하기를 알아듣기엔 단세포라 오히려 칭찬으로 알아듣는때도 있다고. 뻔뻔스러운 태도, 웃기는 표정, 두꺼운 철면피. 모두가 하기 싫다고 꺼리는 일에도 거침없이 손을 들어 나서곤 한다. 단순함에 따라붙는 넉살과 낙천적임은 덤. 넘치는 정의심, 그에 뒤따르는 행동력, 이 나잇대에는 목소리 큰놈이 이긴다고 마구잡이로 밀어 붙이는 데엔 이골이 나있다. 머리가 안되면 무식하게 몸으로라도 부딪히는 편. 모름지기 사나이라면 정과 의리에 죽고 살아야 한다는 것이 그의 모토. 친구라고 생각된다면 어제의 적이라도 절친하게 군다. 싸웠어도 내일이면 금세 잊고 아무렇지 않게 말을 거는 꼴이 조금 우습다. 자신감이 넘치는 건지 자만감이 넘치는 건진 모르겠지만 매사에 밝고 남에게 다가가는 것에 거리낌이 없다. 눈치가 없다고 하는 것이 맞겠다.
한 번 맞다고 정한 길엔 곧 죽어도 정직하게 직진만 한다. 한 성깔하는 똥고집쟁이.


기타
- 5월 20일 생 / 탄생화: 괭이밥 (빛나는 마음) / 탄생석: 자라타이트 / 황소자리 / RH+B형
- 도쿄 고토구 출신 / 가족관계는 어머니 아버지 형 그리고 카네로로 총 4인 가구. 부모님 모두 초등학교 교사로 일을 하고 계신다. 가족 간의 사랑이 넘치는 화목한 가정으로 카네로의 앨리스를 목격했을때에도 당황하지 않고 입학 전까지 아이가 무서워하지 않도록, 힘을 오용하지 않도록 지도하고 이끌었다고. 형과의 나이터울은 2살로 투닥투닥 다투기도 많이 했지만 여타 다른 형제간의 일상적인 그것과도 같아서 진심으로 싸운적은 없다고. 오히려 사이가 매우 좋았다. 형은 앨리스 미 보유자.
편지는 그답지않게 꼬박꼬박 매일 부치고 있다. 내용은 그 날 무엇을 했었고 무엇을 보고 무엇을 느꼈는지에 대한 감상정도. 마치 일기와 같지만 마지막은 늘 가족들의 건강을 안녕하며 끝맺음을 한다.
- 아직도 히어로 시리즈(전대물)를 좋아한다. 항상 난세에 등장하는 영웅을 동경했다고. 영웅에겐 신비로운 힘이 하나씩은 있지않은가, 따라서 자신이 앨리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꽤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 자칭 학원 내의 영웅, 히어로. 실제로는 바보라는 소리를 더 자주 듣는다.
-츠키노의 NEW BREAD 시식담당! 아침 7시마다 조리실 앞에서 꾸벅꾸벅 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덕분에 아침 수업시간마다 더 잘 졸게 되었다!
- 공부머리 빵점, 기억력 빵점, 수업태도 빵점. 선생님들에게 자주 한소리를 듣곤 한다. 나머지 공부와 벌받기의 단골 손님. 아슬아슬 위태로운 낮은 성적 보유자. 노력이라도 하면 중간이라도 갈텐데 어째 성미가 공부에 재미붙이기엔 영 그른것 같아보인다. 별 승급도 아슬아슬하게 턱걸이었다고 한다.
- 고상해 보이는 취미엔 흥미가 없다. 이리저리 통통 튀어다니는 것이 콩알탄 같아 보이기도….
- 최근 밴드 음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연주 쪽에. 그 중에서도 베이스. 조만간 장만할 생각인 듯. 용돈을 한 푼 두 푼 모으고 있다.
- 남들의 외향적인 변화던 내부적인 변화던 눈치채지 못하는 것을 곧잘 알아차리기도 하나 정작 다른사람과 이름을 헷갈리기도 한다.
- 대식가, 가리는 음식은 없다. 키라도 클 예정인지 넘치는 에너지 소비량 때문인지 매끼니를 전투적으로 한다. 요즘들어 먹성이 더 좋아졌다. 친구들이 남기는 음식 또한 거침없이 잔반 처리중.
- Like/Dislike: 새로운 것, 재미있는 것, 전대물, 소금 주먹밥, 소시지 / 지루한 것, 규칙
- 북쪽 숲에 대한 소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매 방학때마다 모험할 기회를 노렸으나 아직까지 성공한 적은 없다.
- 히어로 피규어 수집중!


텍관

#아마이 츠키노
아케모토 카네로는 아마이 츠키노의 빵 시식담당으로 아침마다 함께하고 있다! 금요일의 새로운 음식의 날도 함께하고 있는 좋은 미식(?) 파트너로 지내고 있으나… 아직까지 이름으로 부르기는 도전 중..!

#츠츠미 키미아키
전기와 자기의 상관관계 - 초등부 때 맺은 기묘한 파트너쉽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얼핏보면 N극과 S극이 만나는 모양새 같으나…, 한번 뱉은 약속은 꼭 지켜야 한다는 츠츠미의 신념과 밀어붙이는 아케모토의 성질이 만나 어찌저찌 잘 이어지고 있는 관계인 듯. 아침 운동부터 히어로 활동까지 오늘도 바쁜 둘의 생활이 이어지고 있다. 서로의 능력 개발을 위해 종종 앨리스.를 활용한 힘겨루기도 하고 있다고